깨달음 그리고 지혜
가격문의(상세정보 참조)


지은이(옮긴이)  
레스터 레븐슨 (이균형)
카테고리
수행의 시대
펴낸날
2018.10.31
쪽수
350p
가격
15,000원



전 뉴욕에선 사업가, 세도나에선 구루


자기계발론을 진리탐구의 수준까지 끌어올린


특별한 인생코치 레스터 레븐슨의 자서전과 강의록



죽음의 문턱에서 깨달음을 얻은 영적 스승의 자전적인 이야기

《깨달음 그리고 지혜》는 세도나의 영적 스승 레스터 레븐슨이 깨달음을 얻기까지 개인적인 탐구를 하면서 발견하고 느낀 점에 대해 단계적으로 적어나간 책이다. 저자는 성공한 사업가였지만 시한부 선고를 받고 나서부터 삶에 대해 진지하게 성찰하게 되는데, 남은 생애를 진정한 의미와 행복으로 채우고자 했던 그의 내면작업의 과정이 책에 고스란히 담겨져 있다. 따라서 이 책은 의식이 깨어나는 순간을 기준으로 그 전후의 삶에 대해 그가 느꼈던 깊은 내면의 감정을 솔직하게 이야기한 자필 기록이라 할 수 있다.

사랑할 수 있는 내 능력만큼이 나의 행복이다.
우리 모두가 원하는 것은 무엇인가? 행복한 삶이다. 그럼 어떻게 하면 행복할 수 있는가? 저자는 그 답을 내면에서 찾았다. 바로 사랑할 수 있는 내 능력만큼이 나의 행복임을 깨닫게 된 것이다. 그 후로 저자는 자신이 깨달은 바를 몸소 실천하면서 병이 낫게 되고 풍요가 저절로 찾아오는 것을 경험했으며 40년 동안 자신이 터득한 지혜를 사람들에게 전했다. 이 책은 사랑과 행복에 통달한 레스터 레븐슨의 가르침의 정수를 담고 있어 삶의 의미를 찾는 이들에게 더할 나위 없이 훌륭한 삶의 지침서가 될 것이다.


차례

들어가기

1부 깨달음
의식이 깨어나기 이전의 삶: B.C. (Life Before Consciousness)
자유
의식이 깨어난 이후의 삶: A.C. (Life After Consciousness)
‘왜?’의 지혜

2부 지혜
모색
문제를 해결하는 법
사랑
사랑과 베풂
마음과 물질에 통달하기
명상과 탐구
나는 무엇인가?
변함없는 행복의 열쇠
책임: 우리의 주권

엮은이의 말


지은이 레스터 레븐슨Lester Levenson
1909년 뉴저지주에서 태어나 루트거대학교에서 물리학을 전공했다.
대공황과 제2차세계대전의 여파로 생계를 책임져야 했기에 일찌감치 사업에 뛰어들었고, 큰 성공과 실패를 거듭하다 뉴욕의 펜트하우스에서 지낼 만큼의 부를 누리게 된 1952년에 심장질환으로 시한부 인생을 선고받았다.
그 직후부터 필사적으로 자기 내면을 탐구하기 시작했고, 3개월간의 은둔생활 끝에 인생의 모든 의문이 일시에 해소되는 깨달음을 경험했다. 병이 나은 것은 물론이고 실험 삼아 손댄 부동산사업도 대성공이었다.
1958년에 내면의 목소리를 따라 애리조나주의 세도나로 이주했고, 이후 대도시들과 세도나를 오가며 사람들에게 자신의 깨달음을 본격적으로 전했다. 릴리즈 테크닉Release Technique과 세도나 메서드Sedona Method의 창시자로서 수많은 사람들의 인생을 변화시키고 1994년에 세상을 떠났다.

옮긴이 이균형
1958년생으로 전기공학을 전공했고, 20대 후반에 정신세계에 입문한 이래로 영미권의 영성서적을 꾸준히 번역해왔다. 옮긴 책으로 《홀로그램 우주》, 《상처받지 않는 영혼》, 《자발적 진화》, 《우주가 사라지다》, 《그리스도의 편지》, 《예수아 채널링》 등 30여 권과 지은 책으로 《우주의 홀로그래피》가 있다.